본문 바로가기

소식

센터의 주요소식을 알려드립니다

활동후기

생생한 참여후기를 들려드립니다

[멤버십데이] 새해맞이 복주머니 & 용돈봉투 만들기 <따복, 따봉!> 후기2021-02-20

설명절을 맞이하여 준비한 STAY.G와 “꿈과나눔”이 함께하는 새해맞이 복주머니&용돈봉투 만들기 프로그램

따뜻한 복주머니, 따끈한 봉투! <따복, 따봉!> 참여자 후기를 전해드립니다.

 

안녕하세요! STAY.G에서 새해인사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번  설명절은 코로나19로 인해 만남을 최소화하고 비대면으로 안부를 전한 가정이 많으신데요.

비대면으로 인사를 드리겠지만, 전하고자 하는 마음을 다 담기는 어렵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STAY.G에서 여러분의 따뜻한 정을 전달하는데 도움을 드리고자 복주머니&용돈봉투 만들기 키트를 배부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센터는 휴관이었지만 주말동안 직접 수령하러 와주신 덕분에 무사히 배부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 전달드린 키트에는 복주머니와 용돈봉투를 만들 수 있는 구성품과 소정의 홍보물을 함께 드렸습니다.

도안을 함꼐 넣어드렸지만 제법 손이 많이 가는 만들기여서 센터유튜브에 “예꼬공방” 이윤영 선생님의 제작 영상을 올렸습니다.

 

설연휴가 지나고 참여자 분들께 어떠셨는지 여쭤봤더니!

 

알록달록한 한국전통 복주머니와 용돈봉투 완성품!

너무 귀엽고 깔끔하게 잘 만드셨죠?

 

 

키트 구성품도 물론 알찼지만 역시 금손 참여자 분들 덕분에 고급스런 완성품으로 탄생했어요!

 

 

전시품 아닌가 싶네요…!
잘 만드신데다가 이렇게 SNS 홍보까지!
프로그램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ㅁ 참여후기

– 키트 구성과 상세한 설명이 좋았습니다 🙂

 

– 한국적이고 귀여웠어요

 

– 유투브방송이 있어서 다행이었어요

 

– 저번 컵받침 만들기보다 쉬워서 좋았어요

 

– 이런 만들기 프로그램이 더 다양하고 자주 기회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

 

– 언제나 감사드려요. 2021년에도 많은 프로그램들이 준비되었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