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센터의 주요소식을 알려드립니다

활동후기

생생한 참여후기를 들려드립니다

[2021사업설명회] 우리 이거해요 비하인드 스토리2021-02-04

 

안녕하세요:) STAY.G가 여러분께 새해인사를 드립니다!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센터가 계속 휴관 중인 관계로 저희가 YOUTUBE LIVE로 2021년 사업설명회를 진행했어요. 

2021년 언택트 사업설명회 ‘우리 이거 해요’ 영상은 <STAY.G – 강남에서 혼자살기>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직접 YOUTUBE LIVE에 도전했던 STAY.G 식구들의 비한인드 스토리를 보여드리려고 해요.

 

 

언택트 사업설명회는 벽면이 새하얀 상담실에서 진행했습니다. 

(환한 조명 덕분에 STAY.G 식구들이 조금 더 밝게 나온 것 같아 뿌듯합니다.)

 

사업설명회는 입춘 바로 다음날이었어요. 그래서 뒷배경에 ‘입춘대길’을 걸어 놓고, 여러분께 인사드렸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

(센터 정면에 있는 삼다연 사장님이 써주신 ‘입춘대길’ 덕분에 올해는 STAY.G에 복이 굴러들어 올 것 같아요)

 

 

시작 5분전, 정신없이 각자 열심히 쓴  새해인사와 사업설명 스크립트를 외우고 있는 모습입니다. 

(혹시나 말을 더듬어 여러분께 드리는 새해 첫 인사를 망치지는 않을까 심장이 엄청 콩닥콩닥 했답니다)

 

 

올해 처음으로 사용해보는 장비 투성이였어요.

덕분에 기술을 담당해주신 매니저님은 전날부터 테스트 방송을 반복하느라 엄청 바쁘셨답니다.

그 덕분에 오디오가 안나오거나 PPT 화면이 조금 잘려 나오는 등 시행착오가 있었지만,

금방 위기를 극복하고 사업설명회를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다음에는 더 잘하고, 그 다음에는 더더 잘하는 STAY.G가 되겠습니다!)

 

 

그리고….. 비밀이 담긴 사진 한 컷 (쉿!)

 

사실 현장은 프롬프터(?)까지 구비된 완벽한 방송현장이었어요.

담당 매니저님이 컴퓨터 모니터를 떼어다가 척! 의자에 얹어주셨답니다. 

덕분에 여러분께  2021년 저희가 준비하고 있는 사업들을 놓치는 것 없이 전달할 수 있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또한 실시간으로 들어와 열심히 들어주시고, 칭찬도 마구 던져주신 STAY.G 멤버십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아래 영상은 이렇게 우여곡절 끝에 마무리 지은 STAY.G의 2021년 언택트 사업 설명회 ‘우리 이거 해요’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