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자기계발, 취미, 운동..함께 모임을 만들어봐요!

STAY.G PEOPLE

STAY.G를 통해 성장한 사람들입니다
노무법인 갑 대표, 고갑석

당신은 '갑'입니까? 안전하고 건강한 일터를 만들어 갑니다

노무법인 갑 대표, 고갑석

Q. 당신의 퍼스널 브랜드를 표현해본다면?

노무법인 갑의 대표노무사
노무법인 ‘갑’의 이름은 제 이름인 고갑석에서 착안한 이름이고, 의뢰인이 사업주든 노동자든 을이 아닌 갑(존중받도록)이 되도록 지원하겠다는 마음을 담았습니다. 저는 노동이 존중받는 건강하고 안전한 일터를 만드는 일, 공정하고 합리적인 노사관계를 구축하는데 노력하겠습니다.

 

Q.당신만의 개성이나 특별한 점은요?

도전과 주인의식은 나의 힘
사람관계나 일에서도 적극적으로 추진하는 것이 저의 매력이자 강점이라고 생각합니다. 처음 만난 사람과는 응당 불편할 수 있겠으나 그 불편함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는 재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양한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을 어려워 하지 않고, 사회의 주인이라는 생각을 갖고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는 성격으로 끊임없이 도전합니다.

일터에서 항상 함께하는 다이어리와 달력

 

Q. 당신만의 퍼스널 브랜드와 함께하는 활동계획은?

커뮤니티와 함께 건강한 일터 만들기
우선 지역 커뮤니티에 활발히 참여하면서 강남 내 직장인들의 건강한 일터를 만드는데 기여하고 싶습니다. 건강한 일터는 건강한 조직에서 시작되기 때문에 강의나 교육, 간담회 등을 통해 바람직한 조직문화 만들기를 진행해보고자 합니다.

 

Q. 당신은 어떤 모습으로 변화하고 있나요?

구성원에서 대표 노무사로
7년의 경력을 가진 구성원에서 노무법인을 설립하고 대표노무사가 되었습니다. 노무법인 갑의 비전과 미션을 세우고 성취해가는 중으로 사회에서 인정받는 노무사가 되고 싶습니다. 아직은 부족하지만 포기하지 않고 정진한다면 바라는 모습으로 성장하지 않을까요?

 

Q. 마지막으로! STAY.G에서 진행한 1인브랜딩 지원사업을 통해 어떻게 성장했나요?

열정과 목표
저는 1인브랜딩 지원사업을 통해 열정을 갖게 되었습니다. 블로그와 인스타 등 온라인 활동을 시작하면서 목표와 지향점을 세울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온라인에서의 활동은 브랜딩이라는 가치홍보수단으로 활용되기도 하지만, 커뮤니티를 형성하면서 문제해결 공동체를 형성한다는 측면에서도 유용했습니다.
궁극적으로 1인 브랜딩 지원사업을 통해 조직과 체계를 갖춘 회사를 만들어가는 단계로 발전하고 있는 저를 보면서 여러분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