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자기계발, 취미, 운동..함께 모임을 만들어봐요!

STAY.G PEOPLE

STAY.G를 통해 성장한 사람들입니다
몸과 마음의 치유메이트, 이서영

몸과 마음이 단단히 자리 잡도록 돕는 당신의 치유메이트

몸과 마음의 치유메이트, 이서영

Q. 당신의 퍼스널 브랜드를 표현해본다면?

나는 마음과 몸의 뿌리를 만드는 치유메이트 이서영이다.

3년 전, 갑작스러운 불안장애와 몸의 이상으로 삶을 포기하고 싶었을 때 감사일기를 만났어요. 처음에는 믿지 못했지만, 꾸준히 써온 결과 불안장애는 회복되었고, 제 삶은 더욱 빛나고 따뜻해졌어요. 감사의 힘으로 일어나게 된 경험을 토대로 마음 근육을 키우고 SNPE(바른자세척추운동)를 통해 몸의 근육을 단련하면서 사람들의 삶이 단단하고 따뜻해지길 바라요. 그래서 저는 몸과 마음의 치유메이트로서 SNPE 수업을 하고 있고, ‘땡큐 살롱’을 준비하고 있어요.

 

Q. 당신만의 개성이나 특별한 점은요?

나는 코랄빛 따뜻함몸 전체의 밸런스를 선물한다.

저에게는 코랄빛 에너지가 많아요. 바로 따뜻함의 에너지죠. 제 에너지를 토대로 사람의 몸과 마음이 아픈 경험을 공감해주고, 원인을 찾아 해결책을 제시해드리면 실제 몸의 밸런스가 좋아져요. 실제로 “올해 내돈내산 한 것 중에 가장 값진 건 선생님을 만나 운동을 하게 된 거예요” “어깨와 목이 불편해서 상체만 문제인 줄 알았는데 불편함 없이 개운해지고 일상이 편해지니까 하체의 비뚤어진 정렬에도 이제 눈에 들어와요”라고 말씀해 주셨어요.

 

Q. 당신만의 퍼스널 브랜드와 함께하는 활동계획은?

나만의 콘텐츠와 프로그램으로 수업하는 스튜디오를 오픈하는 꿈을 꾼다.

제 목표는 1년 후 저만의 스튜디오에서 제 프로그램으로 수업을 하는 것이에요. 현재 몸은 SNPE 바른자세척추운동 인증 강사로서 활동 중이고, 마음을 다루기 위한 ‘땡큐 살롱’을 준비 중이에요. 올해는 저만의 브랜드를 바탕으로 한 인스타, 블로그, 유튜브 등을 견고하게 다지면서 이후의 목표를 위해 준비하고 있습니다. 1년 후에는 제 스튜디오에서 SNPE에 다양한 마음 치유 프로그램을 접목하여 저만의 수업을 다양하게 만들어가는 모습을 꿈꿉니다.

나를 단단하게 만들어준 감사일기장, SNPE 도구

 

Q. 당신은 어떤 모습으로 변화하고 있나요?

나는 개인적인 사람에서 이타적인 사람으로 변화하고 있다.

직장생활, 사회생활을 하면서 점점 더 부정적이고 개인주의가 강해졌었어요. 하지만 감사일기를 쓰면서 점점 더 일상에 감사할 줄 알게 되고, 소소하고 찐하게 감사를 느끼면서 삶이 더욱 풍요로워지는 것을 느꼈습니다. 이제는 제가 느낀 삶의 변화를 다른 사람들에게도 나누고 싶어졌습니다. 그래서 제 브랜드를 견고하게 만들어 많은 사람에게 알려드리고 싶어요.

 

Q. 마지막으로! STAY.G에서 진행한 1인브랜딩 지원사업을 통해 어떻게 성장했나요?

나는 STAY.G를 통해서 나만의 이키가이를 찾았다.

이키가이는 ‘좋아하는 것’, ‘잘하는 것’, ‘세상이 필요한 것’, ‘돈이 되는 것’ 크게 4가지의 벤다이어그램의 겹치는 부분을 통해 내가 존재하는 이유를 찾는 것인데, 너무나도 멋진 코치님들을 만나 앞으로 어떻게 나아가면 좋을지 더욱 뾰족하게 알게 되는 시간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