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자기계발, 취미, 운동..함께 모임을 만들어봐요!

STAY.G PEOPLE

STAY.G를 통해 성장한 사람들입니다
퍼퓸 아티스트, J.LUR

사랑과 존귀함을 향과 예술로 나타내는 퍼퓸 아티스트

퍼퓸 아티스트, J.LUR

Q. 당신의 퍼스널 브랜드를 표현해본다면?

나는 향과 다양한 예술을 융합하는 퍼퓸 아티스트.

저는 ‘퍼퓸 아티스트’로써, 향과 예술이라는 새로운 소재를 활용하여 사람들에게 ‘사랑과 존귀함’이라는 가치를 선물하는 작품, 프로그램, 전시 등을 창조해요. 글과 그림을 그리면 그 글과 그림만의 향이 나는 퍼퓸 페인팅 프로그램, 사랑하는 사람에게 10년 후에 하고 싶은 말과 그림을 선물하면 그 향이 10년 이상 지속되어 그 날의 사랑을 간직하는 퍼퓸 타임캡슐 워크숍, 향과 촉감을 융합한 퍼퓸 페이스트 워크숍, 향을 처방하는 퍼퓸 파마시 전시회 등을 선보였어요. DDP, 신세계, 서울어린이대공원, COEX 등 다양한 기업 및 기관과 꾸준히 콜라보를 하고 있어요.

 

Q. 당신만의 개성이나 특별한 점은요?

나는 모두가 자기 존재의 빛남을 알고 나만의 삶을 살기를 원한다.

저는 새롭고 재미있고 행복을 주는 것을 사랑해요. 새로운 자극을 주고, 그것들이 사랑과 존귀함을 선사하는 것을요. 한국은 자살률 1위로 자존감이 낮아지게 하는 일면과 우울증을 유발 시키는 많은 것들이 있죠. 저 또한 사회의 기대나 성취를 위해서만 살았던 경험, 우울증, 자존감의 변화로 삶을 살고 싶지 않았던 적이 있었어요. 하지만 내가 존재 자체로 귀하고 사랑으로 만들어진 단 하나의 빛나는 존재라는 것을 깨닫게 되었죠. 모두가 존재의 빛남을 알고 행복한 삶을 살길 바라고, 제 작업을 통해 그 메시지를 말해요.

 

고난을 통해 아름다운 보석이 된 퍼퓸 크리스탈

시각, 후각, 촉각의 힐링을 선사하는 액체와 고체 사이의 물성으로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공간을 고급스럽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꾸며주며 향까지 선사해주는 아트퍼퓸 오브젝트입니다. 향오일만 추가하면 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먼지가 쌓이지 않습니다.

 

Q. 당신만의 퍼스널 브랜드와 함께하는 활동계획은?

나는 향과 예술로 사람들을 행복하고 자유하게 하는 퍼퓸아트랜드를 만들고 싶다.

동심을 유지하려 했지만 현실은 저에겐 비참했어요. 그때 하나님을 만나 제가 사랑받기 위해 태어났고, 그 사랑을 타인에게 나눌 때 행복하다는 것을 깨달았죠. 그 경험을 나누고 싶어요. 퍼퓸 아티스트로 계속 사랑과 존귀함을 말하는 작품, 프로그램, 전시를 선보일 예정이에요. 향과 예술을 통해 내가 얼마나 사랑스러운 존재인지, 귀한 존재인지 알려주는 유일무이한 활동들을 이어나가려 해요. 우울하고 힘든 사람들을 위해, 허상이었던 디즈니랜드가 아닌 퍼퓸아트랜드를 통해 제가 받은 사랑을 선물하고 싶어요.

 

Q. 당신은 어떤 모습으로 변화하고 있나요?

나는 빛나고 단단한 퍼퓸 아티스트가 되어가고 있다.
저는 조금씩 단단해지고 있어요. 많은 고난을 겪으면서 돌이 연단되어 보석이 되듯 더 단단한 모습으로 변화하고 있어요.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면서 실력과 영성의 중요함을 더 크게 느끼죠. 또한 브랜딩을 통해 더 단단한 퍼퓸 아티스트로 변화하고 있어요.

 

Q. 마지막으로! STAY.G에서 진행한 1인브랜딩 지원사업을 통해 어떻게 성장했나요?

나는 STAY.G를 통해 브랜딩과 콘텐츠를 구성하는 것을 알게 되었다.

브랜딩과 마케팅 관점에서 중요한 것이 무엇인지 알게 되었어요. 스스로 브랜딩하고 콘텐츠를 만드는 방법을 알게 되었고 콘텐츠를 점검하고 피드백하는 방법도 알게 되었어요. 따라서 앞으로 내가 브랜딩하고 마케팅 하는 것들의 기초적인 베이스를 다지게 된 좋은 계기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