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리안정감] 12월 반려식물(버섯편) 지원 및 다육이 분갈이 후기2022-12-18
안녕하세요~ 12월 반려식물 프로그램(버섯편)은 12월 10일부터 연도말까지 진행합니다.
진행 경과 및 오늘 진행한 오프라인 모임 <다육이 분갈이> 후기를 전합니다.
매일 아침 10시 우리 1인가구의 반려버섯에 물을 주자는 알림과 함께, 채팅방이 시작됩니다.
함께 버섯키우는 이야기 등 나누며 연말까지 함께해요!
오늘은 우리 버섯 집사 1인가구분들과 첫 오프라인 모임을 가졌습니다.
함께 모여 다육이 분갈이를 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집에 가셔서 각자의 집에서 반려 다육이들과 즐거운 나날 보내시길 바라요!
오늘 프로그램 참여자 후기를 전합니다.
오랜만에 흙 만져보니 정말 좋았고, 집에 식물들이 하나도 없는데 반려식물들 버섯들 포함해서 요즘 새로 생겨서 키우는 재미가 쏠쏠해요. 커뮤니티 센터 덕분에 나날이 즐거운 시간 보내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집에서 리모콘이나 누르며 사는 일상에서 식집사라는 멋진 일을 시켜주셔서 정말 즐거웠습니다. 담당자분이 따뜻하게 맞이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또 모임 나가고 싶어요.
추운 겨울날 따스한 곳에서 여러 이용자들과 같이 모여 이런저런 사소한 안부를 나누면서 다육이들을 반려식물로 만들어가는 즐거움이 넘 좋았어요 . 준비해주신 담당 선생님에게도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모래를 만지니 어렸을 때 흙장난 했던 일도 생각나고 다육이의 녹색이 저의 정신을 안정 시켜주는 것 같아 좋은 시간이었습니다.
함께 하는게 정말 좋았어요. 선생님의 일방향이 아닌 참여자들이 정보를 함께 찾아서 소통하며 진행하는게 참 유익했습니다. 잘 키워볼게요 감사합니다.
다음주 토요일(24일) 12시부터는 소규모로 우리 버섯들을 활용한 포틀럭파티를 진행하려 합니다.
함께 버섯키우며 소통하는 분들과 즐거운 모임도 가져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