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자기계발, 취미, 운동..함께 모임을 만들어봐요!

커뮤니티

만들어진 커뮤니티에 참여하거나 직접 만들어볼 수 있습니다
이런 모임은 어떠세요?
모임을 만들어 보고 싶으신가요?
지금 참여해 보세요!
7개 커뮤니티
[소모임 안내] 2024년 소모임 운영 안내
1인가구가 함께 모여 만들어가는 소모임에 대해 안내드립니다! 강남구 1인가구 커뮤니티센터에서 1인가구와 함께 소모임 활동을 희망하는 분들! 애정, 책임, 열정을 갖고 소모임을 이끌어가실 분들이 계시다면 센터에 이야기해주세요! *소모임 규정 확인하기*(클릭)
[커뮤니티사업] AI창작 소모임 <AI아티>
    백문이 불여일견! AI아티의 활동을 직접 살펴보세요! bit.ly/41lhmf8
[커뮤니티사업] 글쓰기 소모임_무작회
무작회의 멤버들의 책은 센터에 내방하시면 읽으실 수 있습니다. <강남 맹그로브 숲> / <거기 당신 지금 읽어줄래요> 무작회는 네이버 카페를 통해 작품을 공유하고 매월 정기적인 모임(온/오프라인 병행)을 통해 스피드라이팅, 작품 합평 등을 하고 있습니다.
[커뮤니티사업] 연극 리딩 소모임 <연극 도돌이표 읽기>
연극을 직접 읽어본 적이 있으신가요? 내가 연극의 인물이 되어 리딩하는 시간을 가져봐요! 처음에는 어색하지만 하다보면 나도 모르게 몰입하는 매력이 있어요. 유경험자도 좋고 경험이 없지만 처음 도전하고 싶은 분도 환영해요! 입장을 희망한다면 1:1 채팅방에 비밀번호를 문의주세요!
[커뮤니티사업] 등산소모임
등산 코스를 몰라 혼자 다니지 못하셨나요? 1인가구가 함께 모여 등산 갈래요?  소모임 참여를 희망하신다면 센터로 문의주세요.
[커뮤니티사업]만들기 소모임 ‘사부작’
집에서 사부작사부작 무엇인가 만들기 좋아하시나요? 혹은 사부작사부작 만들고 싶으신가요? 함께 할래요?  참여를 희망하신다면 카카오플러스친구 1:1채팅을 통해 문의주세요!
[커뮤니티] 안 고독한 강남 1인가구 단체채팅방 운영
안녕하세요. 강남구 1인가구 커뮤니티센터 STAY.G입니다. 센터에서는 센터를 이용하는 강남구 거주 1인가구 간 소통창구를 마련하기 위해 G멤버십을 대상으로 <안 고독한 강남 1인가구 채팅방>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안 고독한 강남 1인가구 채팅방(이하 안고독방)에서는 강남에 거주하는 1인가구들끼리 취미와 일상생활에 대해 이야기도 나누고, 강남 인근의 맛집과 전시관람같은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기도 하고, 각자 하고 싶은 소모임을 제안하여 실제 활동으로 이어지기도 하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