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커뮤니티

자기계발, 취미, 운동..함께 모임을 만들어봐요!

커뮤니티

만들어진 커뮤니티에 참여하거나 직접 만들어볼 수 있습니다
이런 모임은 어떠세요?
모임을 만들어 보고 싶으신가요?
지금 참여해 보세요!
8개 커뮤니티
[커뮤니티사업] 아이패드드로잉
아이패드로 다양한 드로잉을 할 수 있는 것 아시나요? 프로크리에이트 앱(유료)으로 함께 그려요! 개인이 쓰던 앱이 있다면 그걸 사용해도 괜찮아요! 강습은 아니지만 아주 기초적인 부분은 알려드려요! 참여를 희망하신다면 1:1 채팅창을 통해 문의 주세요!
[커뮤니티사업] 영어수다 소모임
영어로 수다 나눠요!  해당 소모임은 영어 강습의 소모임이 아닙니다. 🙂 잘하지는 못해도 같이 이야기 나눠요!  영어로 자유롭게 이야기를 나누고 싶은, 나눌 수 있는 분들이 오셔서 이야기 나눠요! 매주 화요일 7시 30분 센터 내 모임 매주 목요일 22시 온라인(구글 미팅) 모임 주 2회 진행됩니다.  참여를 희망하는 분들은 센터 카카오플러스친구 1:1 채팅창을 통해 문의 주세요!
[커뮤니티사업] 힐링 소모임 ‘드라이브& 힐링 카페’
주말에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기길 원한다면 함께 해요! 참여를 희망하신다면 카카오플러스친구 1:1채팅을 통해 문의주세요!
[커뮤니티사업] 목표지향 소모임 ‘해빗트랙커’
우리는 늘 새해가 되면서 숱한 다짐을 하지만 막상 도달하기 여간 쉽지 않습니다.  같이 점검하는 시간을 가지며 한 발자국씩 나아가는 것 어떨까요? 참여를 희망하신다면 카카오플러스친구 1:1채팅을 통해 문의주세요!
[커뮤니티사업] 글쓰기 소모임 ‘口글’
  글을 잘 쓰지 않아도 괜찮아요. 혼자 끄적이던 글을 같이 쓰고 공유하며 타인의 시선을 경험하는 시간 어떠신가요? 함께 하실 분들은 저희 센터 카카오플러스친구 1:1채팅으로 문의주세요!
[커뮤니티사업] 소모임 안내
  여러분 안녕하세요. 강남구1인가구커뮤니티센터입니다! 저희 센터에서 소모임이 운영되고 있다는 것 알고 계셨나요? 소모임에 참여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소모임 안내문을 읽고 신청해 주세요! 소모임은 일회성의 프로그램이 아닌 정기적인 만남, 모임을 가지는 것이 필수입니다.  열심히, 꾸준하게 참여하는 성실함과 책임감은 필수입니다!  원하는 소모임이 없다면 센터와 논의해서 만들 수 있습니다. 소모임으로 여러분의 일상이 풍요로워지길 기대합니다.
하반기 각자공생 온라인 오리엔테이션 및 협약식
지난 9월 27일, 29일 양일간 강남 1인가구 커뮤니티센터 STAY.G의 하반기 ‘각자공생’ 오리엔테이션 및 협약식을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진행했습니다.   ‘1인가구 소모임 사업 <각자공생>’은 하반기 10개의 다양한 소모임을 선정했습니다.   △따로, 또 같이 : 독립을 시작하는 초보 1인가구를 위한 강좌를 지원하는 소모임 △보드워크 리더스(Board-Work Readers) : 보드게임하며 함께 어울리는 소모임  https://www.instagram.com/boardwork_readers/ △꽃 한 편[꽃:단편] : 꽃에 […]